코워킹스페이스, 공유오피스, 소호사무실, 비즈니스센터라는 명칭은 더이상 낯설지 않죠~
이미 여러 센터를 경험해본 분들도 많으실 테고, 아직 이용해본 적 없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공유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라도 각 센터마다의 특징이나 장점이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곳을 찾는 게 무척 중요한데요.
오늘은 광화문 코워킹스페이스&비즈니스센터 슈퍼에그플레이스에 대한 궁금증을 살짝(?) 해소해볼게요!
슈퍼에그플레이스 진실 혹은 거짓
“코워킹스페이스, 비즈니스센터는 이럴 것이다?”
오해와 편견을 풀어드리는 시간!!
오픈 공간인 코워킹스페이스는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지 않는다?
슈퍼에그 코워킹스페이스는 모두 똑같은 형태의 오픈 데스크로 구성된 공간이 아닙니다.
어느 사무실이든 창가 좌석이 있는가 하면 내측 좌석도 있고요. 구석진 자리가 있는가 하면 통로 자리도 있겠죠.
모든 공간은 각각의 공간감과 개방감이 다릅니다.
슈퍼에그플레이스는 각 공간의 특성에 맞춰 적절한 높낮이의 파티션을 조합.
개인 영역을 존중하면서도 답답함을 느끼지 않도록 설계한 한국형 코워킹스페이스입니다.
롱테이블 자유석에도 3개의 파티션을 배치하여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슈퍼에그의 디테일, 슈퍼에그에서 직접 경험해보세요.
비즈니스센터는 벽이 허술하다?
한 층에 여러 사무실을 운영하는 형태의 비즈니스센터. 얇은 유리벽으로 공간을 분리한 곳도 많지요.
유리벽은 넓어 보인다거나 뭔가를 부착해도 수월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회사의 정보 유지나 소음에 취약하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요.
오픈 공간이 아닌 독립사무실을 찾는 분들은 그만한 이유가 있으실 거예요~
‘상담이 많아 소음이 신경 쓰인다’, ‘남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일하고 싶다’, ‘우리 회사는 기밀 유지가 중요하다’ 하는 식으로 말이죠.
슈퍼에그플레이스 비즈니스센터는 제대로 된 두께의 방음벽 시공으로 독립사무실을 진짜 독립사무실답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컴퓨터만 들고 오면 즉시 작업이 가능하다?
슈퍼에그플레이스는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 복합기, 대용량 파쇄기, 사무용품 등 OA 시설은 물론이고,
회의실부터 편의 시설까지 업무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어 둔 공간입니다.
작업할 컴퓨터만 가져오면 여기가 바로 내 사무실!!
월 고정석뿐만 아니라 자유석 핫데스크, 일일권, 시간제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 플랜을 마련하여
이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게 노력했어요.
일반 오피스 임대보다 부담 없고, 카페보다 일 잘~~ 되는! 그런 느낌 있는 공간을 찾고 계시다면?
지금 슈퍼에그플레이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