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orking Story

DTV ASIA LIMITED client meeting in 슈퍼에그

안녕하세요.

슈퍼에그를 사용중이신 DTV ASIA LIMITED 직원 분들과 클라이언트 미팅이 있었습니다.

현재 슈퍼에그 코워킹 스페이스를 사용하고 있는 DTV ASIA LIMITED는 영국을 중심으로 홍콩과 호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NGO 홍보 업체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정말 간략하게 말씀드렸지만, 훨씬 다양한 일을 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dtvgroup.co.uk/

dtv

그리고 DTV ASIA LIMITED의 한국 클라이언트로 ‘컨선월드와이드 한국’ 대표님과 팀장이 참석하셨습니다.

‘컨선월드와이드(Concern Worldwide)’는 “절대빈곤에 사는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서 큰 향상을 가져올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있다.’를 설립 목적으로 활동중인 아일랜드 비영리 단체입니다.’

그리고 ‘컨선월드와이드 한국’은 작년부터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미 이윤지,김선영,김우형 등 많은 분들이 이미 캠페인에 참여하셨더군요.

https://www.facebook.com/ConcernWorldwideKorea

이윤지

셋팅된 슈퍼에그 회의실 모습니다.

스크린은 천장에서 내려오기 때문에 PT가 끝나면, 뒤에 있는 보드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P1070919

그리고 회의실 바로 앞 쪽에 쉴 수있는 쇼파와 키친넷이 준비되어 있어, 미팅 중간 중간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외부로 미팅갔는데 쉬는 시간에 갈만한 곳이 없어서 방황할 수도 있는데 슈퍼에그에서는 그런 걱정은 NO~NO~

Sofa_and_Kitchen
Sofa_and_Kitchen

회의하고 있는 모습을 살짝 찍으려고 했는데 의도치 않게 카메라를 쳐다봐주셨내요~

쿨하게 촬영에 응해주신 ‘DTV ASIA LIMITED’와 ‘컨선월드와이드 한국’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모두 번창하세요~

P1070921-1024x576

이상 슈퍼에그 플레이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

Post author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