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ful Info

슈퍼에그는 왜 이렇게 생겨먹었을까?

 

우리는 공간을 연구할때 항상 공간의 본질과 이용자에 집중합니다. 눈에 보이는 화려함 보다는 공간의 기능을 생각하고 공간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행태와 니즈를 파악해 공간에 녹여냅니다. 사무실은 우리가 깨어있는 시간 중 가장 오랜 시간 머무는 장소이며 생산적인 일을 통해 수입을 창출하고 비즈니스를 위해 사람들을 만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좋은 공간이 당신에게 긍적적인 영향을 끼치며 일의 효율을 높인다고 믿고 있습니다.

슈퍼에그에 방문하게 되신다면 한번 잘 살펴 보세요. 세심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이용자를 위한 배려가 녹아 있다는 걸 알게 되실 겁니다.

MeetingRoom_03

 

 

지키자!! 일조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연 채광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창가에 앉은 사람들에게는 바로 내리쬐는 직사광선이 여간 고역이 아닐 수 없죠. 창에 설치된 블라인드는 어느새 창가에 앉은 사람들의 전유물이 됩니다. 창에서 떨어져 앉은 사람은 자연 채광을 느끼고 싶어도 그럴 수가 없죠. 그래서 우리는 천정에 붙어있는 커튼박스를 50cm정도 내려 달아 블라인드를 내려도 창의 상부가 개방되어 자연 채광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누구에게나 각자의 권리는 소중하니까요.

Desks-window-2P

 

 

과연 그걸로 되겠니?

커피숍에서 잠깐 일할때야 노트북 하나면 되겠지만 본격적으로 일을 하려면 와이드 모니터는 기본이고 키보드, 탁상용 달력, 다이어리, 스마트폰, 머그컵등등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많아져만 가는 물품들을 올려 둘 여유 있는 책상이 필요합니다. 슈퍼에그는 책상을 독립실기준 1,400mm*700mm 사이즈로 제작하여 많은 물품을 올려 놓아도 여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반드시 다른 곳과 비교해보세요.

Office-window-4p

 

 

포름알데히드 책상(?)

요즘 대진 침대와 대구 수돗물 사건으로 전국이 떠들썩 합니다. 실생활에 가장 밀접한 연관이 있는 것들이라 더욱 민감하고 불안에 떨게 되는 것 같은데요. 저렴한 사무용책상 상판에 사용하는 MDF에서도 1급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소량이라도 하루 8시간씩 매일 발암물질에 노출된다면 그 안정성은 누구도 장담할 수 없을 겁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책상 상판을 원목으로 제작하였고 벽면의 페인트 또한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함으로써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는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Desks-private-with-bookshelf

 

 

쓸데 있는 고집

사무실 벽이 유리라면 개방감은 있을지 모르겠지만 소음이나 집중도 면에서 취약하기 마련입니다. 유리벽이 시공도 간편하고 요즘의 추세라고 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일의 효율을 높이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시공비가 비싸고 트랜디 하지 않아도 방음석고벽체를 고집하는 이유이며 직접 비교해보시면 큰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Office-window-5~6p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는 광고가 있었죠 어릴때는 잘 몰랐는데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침대와 의자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직장인의 경우 하루의 1/3을 의자에 앉아서 업무를 보는데요. 의자가 신체를 잘 받쳐주지 못하거나 불편하다면 어떨까요? 슈퍼에그는 이용자의 건강을 위해 국내 유명 의자 브랜드인 시디즈와 파트라 제품만을 사용합니다. 잘 만든 공간도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AdjustedCrop_IMG_0150

 

 

현명한 소비를 하고 계십니까?

“오 여기는 맥주와 음료도 무료로 주네!!” 그 맥주와 음료 정말 무료 맞나요? 음료를 마시는 사람이든 안마시는 사람이든 매월 이용료에 음료 이용료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은 아마 없겠죠. 잘 생각해보세요. 그들이 무료라고 제공하고 있는 모든 서비스들이 월 이용료를 그만큼 더 지불하고 이용할 만큼 가치 있는 것들인지

슈퍼에그는 이러한 불필요한 비용을 빼고 월이용료를 낮추어 가성비 높은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고: 가벼운 음주는 기분을 좋게 하지만 잦은 음주는 일의 능률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BACK

Post author

Leave a Reply